로고

라라코리아

INTRODUCTION

Corporate Identity

GREEN (COLOR)

Green 색은 자연적인, 편안함, 다른 색들을 흡수하는 역할을 함께 하는 공간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라라코리아의 Green 색상은 친환경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를 추구하며, 자연과의 조화를 상징합니다. 이는 고객과 사업자 모두에게 신뢰와 안정감을 주는 기업 이미지를 강화합니다.

Cooperation

두 개의 손 모양 형상으로, 회원과 회사가 손을 맞잡고 함께 하겠다는 다짐을 나타냅니다.

협력은 라라코리아의 핵심 가치 중 하나입니다. 서로 간의 신뢰와 배려를 바탕으로 한 협력은 모든 구성원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원동력이 됩니다. 이는 회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 파트너와의 관계에서도 중요하게 작용합니다.

INTERNATIONAL

상단의 화살표 모양이 세계를 가리킨 형상으로, 글로벌 회사로 발전하는 라라코리아를 의미합니다.

라라코리아는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으로의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국제적 경쟁력을 갖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리더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의 꿈과 희망을 전 세계로 확장시키겠다는 비전을 담고 있습니다.

라라코리아의 심볼

상생의 의미의 두 손과 친환경적인 제품력으로 세계화 진출의 메시지를 부여한 심볼입니다.
라라코리아의 심볼은 단순한 로고 이상의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이는 고객과의 소통, 자연과의 조화, 그리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협력을 통한 성장을 상징합니다.
라라코리아는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추구합니다.

Grid System
  • Symbol
    symbol
  • Wordmark A
    wordmark-a
  • Wordkmark B
    wordmark-b wordmark-b